메뉴

빛고을지방회 선교사 파송



빛고을지방회는 지난 9월 3일 예능교회(박종민 목사)에서 L국 선교사 파송식을 진행했다. 파송받는 박권능·이미소 선교사는 FMB소속으로 광주예능교회와 빛고을지방회 공동후원으로 파송됐다.
빛고을지방회 배흥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파송식은 추복현 목사(요단)가 기도를 했으며, 침신대 안희열 교수(선교학)가 행18:1~4의 말씀을 가지고 확실한 소명이 확실한 선교사가 될 것,  삶과 사역이 일치된 선교사가 될 것,  바울과 함께 사역했던 브리스길라와 아굴라 부부처럼 협력하는 선교사가 될 것을 당부하는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FMB 이재경 회장이 선교사 서약 및 파송장을 전달했고  WMTC 최원진 원장이 격려사를 했다. 또 서서평 선교합창단이  ̒넉넉히 이기느니라̓를 부르는 축가순서가 있었다. 박권능 선교사는 침신대에서 선교학 Th.M.을 수료했고, 빛고을 지방회에서 목사안수를 받았으며 예능교회 찬양리더로 오랫동안 사역했다.
또한 문화콘서트를 진행하는 엘드림커뮤니티에서 100회가 넘는 콘서트를 진행했다. 사모인 이미소 선교사는 광신대 실용음악 M.A.과정을 수료하고 음악학원을 운영한 경력이 있으며 다수의 찬양단 사역에 반주와 작곡으로 참여했다.
박권능·이미소 선교사 부부는 WMTC 24기 훈련을 수료하고 FMB 단기선교사로 허입됐으며 9월 7일 L국으로 출국해 언어훈련 후 문화사역 음악교육사역 구제사역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방회 공보부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