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부지방회 추수감사절 연합 찬양제



동부지방회(회장 안민철 목사)는 지난 11월 26일 엘찬양교회(최재식 목사)에서 추수감사절 지방회 연합 찬양제를 진행했다.
이미란 목사(양평전원)의 사회로 조용연 목사(창대)의 여는 기도, 창대교회 글로리아 찬양대의 “하나님의 약속” 외 1곡, 김기식 목사(백석) 부부의 “영원히 찬양하리라”, 이상로 목사(육군우리) 부부의 색소폰 연주, “내 구주” 외 1곡, 그리고 양평전원교회 중창팀의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에 이어, 동부지방회 회장 안민철 목사의 환영사 및 찬양 메시지 선포로 이어졌다. 환영사 및 메시지에 이어, 엘찬양 교회의 마라나타선교단의 몸 찬양, “예수님이 좋은 걸” 소고춤과 더불어, 모두 함께 봉헌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부회장 김기식 목사가 헌금기도를 인도하였다.


이어서 주영광교회(안민철 목사)의 하모니카 독주 및 중창팀의 “그 사랑” 외 1곡, 창대교회 싱 파파 중창팀의 “우리 모두 찬양하세” 외 1곡, 사랑의교회(양회협 목사) 임수재 부목사 가족의 “내 맘에 주여 소망 되소서”, 주명교회(김영구 목사) 홍경덕 집사 외 청년들의 “나의 백성” 외 1곡, 그리고 엘찬양교회(최재식 목사) 할렐루야 찬양대의 “주 하나님 왜”에 이어, 지방회 총무 이훈호 목사(구리비전)는 광고의 말씀을 전했으며, 엘찬양 교회 최재식 목사는 다음세대를 위한 다음센터 건립을 위해, 함께 마음 모아 기도해주실 것을 정중히 부탁했다.


마지막 순서로, 이상로 목사(육군우리)의 사회로, 각 교회에서 성심껏 모아주신 경품추첨이 진행됐으며, 이어, 양회협 목사(사랑의)의 축도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찬양제에 이어, 엘찬양교회에서 귀한 사랑의 마음으로 준비하신 애찬을 나누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방회 공보부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