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34회 한국기독교출판문화상 우수도서 선정

우리교단 교회진흥원(이사장 황인술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 요단출판사(대표 이요섭 목사)가 출판한 도서 2종이 제34회 한국기독교출판문화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신앙일반 국외 부문 우수도서에 선정된 다넷 J. 크로포의 ‘하나님 제 편지 받으셨지요’(2016. 12월 출간)는 사회적으로나 교회적으로 여성 리더십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여성 리더십과 여성도들의 삶을 이해하고 섬세하게 격려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목회자료 국외 부문 우수 도서에 선정된 헨리&리처드블랙가비의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7가지 실체’(2016. 12월 출간)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자 한국교회 제자양육교재의 대명사가 된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의 원리 7가지를 8주간에 걸쳐 배우도록 구성한 교육교재이다.


최근 요단출판사에서 출판된 ‘파라솔 전도’, ‘왕의 신부’가 기독출판소식 베스트셀러에 집계되고, 신간 3종(‘성경으로 상담하라’, ‘하나님의 숨결’,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을 동시에 출간하는 등 왕성한 활동으로 교계에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한국기독교출판문화상은 기독교출판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사)한국기독교출판협회가 1년마다 기독교 각 분야의 우수도서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시상식은 2월에 있을 예정이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