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침례교연합회 제27차 정기총회

신임 대표회장에 서정용 목사 선출



경기도침례교연합회(대표회장 안동찬 목사, 사무총장 김갑선 목사, 경침연)는 지난 1월 25일 평택예목교회(서정용 목사)에서 제27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수석상임회장 서정용 목사(예목)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사무총장 김갑선 목사(정금등대)의 기도, 경침연 임원 특송이 있은 뒤, 경침연 대표회자 안동찬 목사(새중앙)가 “감사할 일이 더 많습니다”(시12:1~8)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안동찬 목사는 설교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으로 감사함으로 보낼 수 있게 됐다”면서 “우리가 예수를 믿고 사는 것에 감사함으로 나갈 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 감사에 대해 더 많이 훈련받고 하나님의 도우심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갑선 목사가 광고한 뒤, 경침연 지도위원 조찬득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제27차 정기총회는 의장 안동찬 대표회장의 사회로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주요 사업 보고 등을 진행한 뒤 신임원 선출을 진행했다.


임원 선출 결과 신임 대표회장에 서정용 목사(예목), 사무총장에 김원정 목사(우리가꿈꾸는)를 선출했으며 각부 부장 등을 선임했다. 신임대표회장 서정용 목사는 인사말에서 “경침연이 지금까지 건강하게 협력해 왔다”면서 “앞으로 이번 경침연 회기에 섬김의 사역을 감당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택=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