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인지역침례교연합회 제10차 정기총회

신임회장에 김명렬, 사무총장에 곽두희 목사 선출


경인(인천·부천)침례교연합회(연합회장 박홍천 목사)는 지난 1월 4일 인천방주교회(김명렬 목사)에서 제10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증경연합회장 이현재 목사(인천남부)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 예배는 교육부장 정성민 목사(온예찬)의 기도, 직전연합회장인 문한기 목사(기쁜)가 “섬김과 은혜의 자리”(마20:26~28)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문한기 목사는 설교를 통해, “지난 한 해도 하나님의 은혜로 서로 섬김으로 아름다운 연합회가 이루어졌는데 감사했으며 예수님도 이 세상에 오셔서 자신의 몸을 대속물로 주시기까지 우리를 섬겼다고 말씀하면서 한 해 동안 서로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서로 섬김으로 연합회가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헌금과 증경연합회장인 김기덕 목사(새인천)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마쳤다.


제10차 정기총회는 의장 박홍천 연합회장의 사회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주요사업보고를 진행한 뒤 신임원 선출을 진행했다. 임원선출결과 신임연합회장에 김명렬 목사(인천방주), 사무총장에 곽두희 목사(인천제일)를 선출했으며 각부 부장 등을 선임했다. 신임연합회장 김명렬 목사는 인사말에서 “경인연합회가 지금까지 각 지방회가 서로 도우며 협력해왔다. 앞으로 섬김의 시역을 통해서 경인연합회가 더욱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사무총장 곽두희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