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지방회(회장 김영구 목사) 창대교회(조용연 목사)는 지난 4월 28일 오후 3시 30분에 교회 입당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임직예배는 1부 말씀선포 및 건축경과보고, 2부 임직자 안수, 3부 임직자들을 향한 권면과 축사로 드려졌다. 1부 예배에서는 사도행전 2장 42∼47절 말씀으로 최재식 목사(엘찬양)가 “초대교회 10가지 특성”에 대해 말씀을 선포했다.
2부에서는 동부지방회 회장인 김영구 목사(주명)의 주례로 임직자 소개와 시취보고가 있었다. 또한 장원태 목사(한빛), 안민철 목사(주영광), 노경우 목사(새능)의 안수기도가 있었다. 3부에서는 한영철 목사(목자), 양회협 목사(사랑의)를 비롯한 여러 목회자들의 권면과 축사와 격려사가 있었다.
창대교회를 담임하는 조용연 목사는 성도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창대교회가 아름답게 성전 건축을 마무리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입당 예배를 드리게 됐다고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렸다. 또한 조 목사는 “창대교회는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세워진 교회이며,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기 위하여 세계 선교에 관심을 갖고 그 이상을 실천해 나가는 교회가 되겠다”고 온 성도와 함께 다짐을 하였다. 입당예배와 임직식(장로, 안수집사, 권사)에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모든 예배가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이날 임직자는 △장로=박수원 △안수집사=김준희, 김홍준, 송근억, 하경호 △권사=김애숙, 송현숙, 이상숙, 전보련, 조옥연, 한성숙 △명예안수집사=김근식 △명예권사=이종례, 허연숙.
/ 공보부장 이훈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