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신대원·음대원 원우회 연합 모임


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원우회 “기대”와 교회음악대학원 원우회는 지난 4월 26~27일 충남 공주 ‘12월의 월츠팬션’에서 전학년 연합MT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4월의 왈츠”란 주제로 행사로 원우회는 기존의 행사 방식을 탈피하고 넘어 일상 속에서 함께 수강하고 있는 두 대학원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관계를 맺고, 함께 동역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이날 여는 예배는 신학대학원장 및 교회음악대학원장 김종걸 교수가 말씀을 전했으며 침례신학대학교 도한호 전 총장직무대행이 격려사를 전했다. 더불어 이 자리에는 후배들과의 교제를 위하여 신학대학원 동문회장이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 안희묵 목사(꿈의)와 동문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또 신학대학원 동문회에서는 신학대학원 원우회에게 격려금 300만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 닫는 예배에서 이현모 교수가 공동체 모임의 중요성을 전하며 우리 모두가 하나의 공동체가 돼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한편 제38대 신학대학원 원우회는 서로에게 기대고, 기대할 수 있는 원우 관계를 형성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신학대학원 원우들을 섬기고 있다. 원우회에서는 이번 대학원 MT를 발판삼아 대학원생들이 더욱 더 깊은 교제가 일어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준비 중에 있다. 2018년도 1학기 중에 ‘체력 즉 목회’를 주제로 명랑 운동회, 여원우모임, 김남준 목사의 ‘목회와 소명’ 세미나 등을 계획하고 준비 중에 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