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연 도마동교회서 순회임역원 회의


우리교단 전국남선교연합회(회장 이학용, 수석부회장 최영환, 총무 박성신, 대전연합회)는 지난 7월 14일 대전 도마동교회(가순권 목사)에서 제20-1차 순회 임역원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임역원 회의는 제20차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20차 회기 주요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1부 예배는 전남연 수석부회장 최영환 장로(도마동)의 사회로 전남연 재무위원장 김영수 장로(성광)의 기도, 박흥휴 장로-박서연 집사(서머나)의 특송이 있은 뒤, 가순권 목사가 “세계비전을 이루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나라의 정치, 경제, 사회, 튼튼한 안보를 위해 △침례교단 3500여 개교회와 목사님을 위해 △전남연 제20차 회기와 부름받은 신임역원을 위해 △도마동교회와 담임목회자와 제직들을 위해 합심을 기도했다. 이어 전남연 박성신 총무와 대전연합회 회장 김인봉 장로가 광고한 뒤, 가순권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임역원 회의는 전남연 회장 이학용 장로(서울제일)의 사회로 진행됐다.
전남연 대전연합회 임원원들의 특별찬송, 전남연 경북지방회장 이석화 장로(마성)의 개회기도, 전남연 서기 양성만 안수집사(효성)의 회원점명이 있은 뒤, 전회의록 채택, 총무보고, 회계보고 등을 진행했으며 주요 안건 등을 처리하고 회의를 마쳤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