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회진흥원, 선교교육훈련 실시

우리교단 교회진흥원(이사장 황인술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은 미국 남침례교 여선교회(WMU) 및 미국 남침례교 해외선교부(IMB)와 함께 오는 9월 3일~7일 총회회관 13층에서  선교 교육 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훈련은 △지역 교회에서 현재 시행 중인 선교역량을 강화하고 다음세대를 선교세대로 세우기 위한 맞춤형 선교교육 과정과 교재 개발 보급 △교단의 각 기관 사역에 선교교육 콘텐츠 비율을 확대 적용할 수 있는 훈련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강사는 WMU 전문 스텝이 강사들로 구성돼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단 식사는 개인별로 준비해야 한다.
참가대상은 교단 기관 사역자와 지역 교회 선교 및 교육 사역자 및 평신도이며, 참석 기관(교회) 및 참석자 명단은 오는 8월 27일까지 교회진흥원 기획조정팀(visionpapa@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 2643-7391


강신숙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