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5차 침례교농선회 연합성경학교 개최


침례교농선회(회장 김의룡 목사, 사무총장 안중진 목사)는 지난 8월 6~8일 대전 동구청소년자연수련원 전국16개 교회 140여명의 어린이들, 인솔 목회자, 대전하늘꿈교회 윤정식 목사, 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느헤미야 프로젝트 “위대한 건축가”란 주제로 개최했다.
개회예배는 담당 윤미경 전도사(하늘꿈)의 찬양율동으로 시작하여 김경배 목사(성암)의 기도와 윤정식 목사의 말씀, 농선회 회장 김의룡 목사(주포)의 인사말, 농선회 전 회장 조용호 목사(칠산)의 축도로 드려졌다.


3일간의 일정을 통해 주제 말씀공부, 천국잔치1, 2, 이동학습, 물놀이, 고고프로젝트, 어린이부흥회 등이 다채롭게 진행되어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하늘꿈교회는 윤정식 목사를 비롯해 성도들과 교사들이 하나되어 이번 행사를 위해 세심하게 준비하여 안전하고 유익한 성경학교가 되도록 만전을 기하여 인솔자로 참석한 목회자들이 교회와 성도들의 섬김에 한마음으로 감사를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대전대흥교회(조경호 목사)도 한마음으로 후원해 더욱 알찬 성경학교로 마칠 수 있었다. 농선회 회장 김의룡 목사도 “유독 폭염으로 힘든 이번 여름을 이토록 뜨거운 주님의 사랑으로 섬겨주신 하늘꿈교회와 대흥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농어촌교회는 대개 주일학교어린이들이 없거나 소수라서 성경학교를 치른다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연합하여 섬겨주시니 더욱 감사하다”고 밝혔다.

침례교농선회는 오는 8월 28일부터 양일간 목회자 휴가 함께 보내기를 진행하며 하반기 행사들을 빈틈없이 추진하기로 했다.


서기 김경배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