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남부지방회 예목교회 동남아에 마스크 2만장 전달


 

경기남부지방회(회장 홍석오 목사) 예목교회(서정용 목사)는 지난 66일 예목교회 본당에서 창립 15주년 기념 및 제7차 동남아 마스크 2만장을 기증하는 물품선교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서정용 목사의 사회로 이준 집사의 대표기도, 헷세드 선교단의 찬양과 율동, 우지수 성도와 이세훈 장로의 특별찬양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선교현장에서 동영상으로 축사를 전달했다. 영상으로 축사를 함께한 교회는 앙겔레스 BIC교회(최영태 선교사), 라구나 인애열방센터(김종태 선교사), 캄보디아 침례요한교회(양준석 선교사), 베트남 호치민 사랑의교회(김영우 선교사), 까비떼 안정교회(김동효 선교사) 등 이며 총회 제1부총회장 김인환 목사도 축하영상으로 기쁨을 더했다.


 

이어서 예목교회 선교 발자취를 담은 영상을 상영했다. 이어서 우지수 성도, 이주형 집사, 이세훈 장로, 서정용 목사 순으로 선교사들에게 전하는 인사 영상과 창립 15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 7차 동남아 마스크(2만장) 물품선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된 2만장의 마스크는 필리핀 앙겔레스 지역, 라구나 지역, 까비떼 지역에 14000, 베트남 호치민 지역과 캄보디아 지역에 7000장이 보내지고 예목교회 주변상가와 가정집에 3000장을 선교차원에서 배포한다. 이번 물품 선교는 예목교회 성도들과 대곡교회(강희도 목사), 주마음교회(이재관 목사), 주안교회(강윤형 목사)가 함께해 진행될수 있었다. 이어 서정용 목사가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란 제목으로 설교를 한 후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