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선교회 울릉지역 8개 교회 후원

 

우리교단 국내선교회(이사장 정창도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는 지난 8월 6일 울릉도를 방문하고 울릉지방회 열린교회(양한모 목사)에서 울릉지역 8개 교회에 CP헌금 800만원(교회별 100만원씩)을 전달했다.

 

울릉지방회장 양한모 목사는 “국내선교회가 울릉도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지방회 회원 중 50%에 가까운 미자립교회들에게 큰 힘을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으며 24년 동안 울릉지역에서 사역한 정치호 목사(도동)는 “바다 침례식을 하루 앞두고 유지영 회장이 방문해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우리나라의 유일한 요충지인 독도를 품은 울릉지역 교회들이 애국심을 가지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기 위한 귀한 사명을 감당할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하며 전국의 많은 교회들이 울릉지역 침례교회에 관심과 기도를 요청한다”고 밝혔다.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은 섬 전체의 교회들을 둘러보고 “산으로 둘러쌓인 울릉도는 지형상 교회들이 군사지역의 요새처럼 포진해 마을 형성하며 교회들이 세워지고 외곽지역에도 교회들이 세워져 앞으로 장기적으로 교회 부흥과 지원 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면서 “향후 지방회와 긴밀히 협조해 대책을 마련하고 CP헌금으로 지원한 교회들 이외에 성전건축교회와 개척교회, 섬마을교회들을 방문해 교회를 지원하고 목회자를 격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지영 회장은 오후에 독도를 방문해 통일 기원과 북한 선교를 위해 기도한 후 귀경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