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청년들의 “열정”적인 페스티벌!

  • 등록 2014.09.03 15:36:41
크게보기

2014 ‘더 파이어’ 페스티벌 이스라엘 휴튼&뉴브리드 초청집회


국내 사역단체 중 가장 많은 이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독교 캠프코리아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부흥의 꽃인 주의 성도들이 함께 모여 불을 키우고 세상을 덮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됐다.


주의 불이 임하고(Fire) 주의 임재 안에서 주를 경험하고 회복되어 (In) 새롭게 변화되고(Renovate) 주님의 나라를 세워간다(Empire) 라는 의미를 지닌 더 파이어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집회로 국내외 사역자들과 함께 찬양과 말씀 그리고 교제를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오는 109일 오후2~9시 올림픽 공원 벨로드롬에서 개최되는 더 파이어페스티벌은 전 세계적으로 예배의 뜨거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스라엘 휴튼&뉴브리드의 초청집회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화요모임과 캠퍼스워십을 통해 진정한 예배의 부흥을 꿈꾸는 예수전도단, 전 세계를 다니며 예배 회복과 부흥의 불씨를 지피는 스캇브레너&레위지파, 뛰어난 실력으로 한국 워십 음악에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사역하고 있는 헤리티지&라이브밴드가 찬양팀으로 함께 한다.


또한 말씀사역자로는 도시선교의 사명을 띠고 젊은이들을 향해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김길 목사(명신교회)와 전 세계를 마음에 품고 하나님을 전하는 다니엘 김 선교사(JGM 대표), 21세기에 알맞은 새로운 패러다임을 펼치고 있는 하정완 목사(꿈이있는교회), 성경의 깊은 해석과 영성을 통해 청년들에게 도전을 심어주는 황덕영 목사(평촌 새중앙교회)가 말씀을 선포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한 자리에서 볼 수 없는 출연진만큼 새로운 기독 문화의 형태인 매치타임도 주목을 받고 있다. 매치타임이란 성령의 불을 가진 청년들이 함께 모여 자신들의 불을 나누고 성령의 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벤트존, 퍼포먼스존, 캠페인존, 마켓존, 이색행사존으로 구성된 매치타임에서는 버스킹, 캠페인, 마술, CCD, 작은 상점 등 다양한 문화요소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캠프코리아는 더 파이어 페스티벌 백 배 즐기기 팁을 공개했는데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할 때 빨간색 의상 또는 소지품을 지참해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참여자들 간의 유대감을 조성하는 것, 더 파이어 페스티벌에서 준비하는 이벤트타임을 위한 우비 또는 우산을 준비하는 것, 저녁식사 시간에 진행되는 오병이어 나눔을 위해 개별적으로 풍성한 식사 또는 간식거리를 준비하는 것 등이다.


더 파이어페스티벌을 기획한 기독교 캠프코리아 홍순강 대표는 “‘더 파이어페스티벌은 진정한 연합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나타나고, 뜨거운 예배를 통해 교회의 부흥이 일어나며, 달란트 발산을 통해 열정과 기쁨이 넘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WAVE KOREA 공동대표 황덕영 목사는 2천여 년 전 오순절에 제자들의 심장을 복음으로 뛰게 했던 강력한 성령의 역사가 더 파이어페스티벌을 통해 나타날 것을 소망한다고 전했다. 기독교 캠프코리아와 더불어 NCN, 갓피플, GCM,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 더 파이어페스티벌은 공식홈페이지 thefire.co.kr과 인터파크, 갓피플몰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김은혜 기자 bpress7@hanmail.net
- Copyrights ⓒ침례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7238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0, 11층 침례신문사 (02) 2681-9703~5 Fax (02) 2681-9706 bbbbb9191@naver.com l bpress7@hanmail.net 등록번호 : 서울, 다06725 | 등록일 : 1977년4월14일 | 발행인 : 침례신문사 강형주 | 편집인 : 강형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