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크로스처치 10데이 리바이벌 기도회

더크로스처치(박호종 목사)는 오는 5월 22~31일 “10데이 리바이벌” 기도회를 개최한다.
오순절 성령강림주일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기도회는 매일 저녁 8시, 기도회 마지막 날인 31일 성령강림주일은 오후 5시 30분에 더크로스처치 유튜브채널을 통해 온라인 기도회로 진행 되며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사는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 문정혜 목사(더크로스처치)를 비롯해 외부강사로 조경호 목사(대흥), 임석순 목사(한국중앙), 변순복 교수(백석대 구약학), 손성무 목사(처음그), 홍민기 목사(브릿지임팩트), 황성은 목사(오메가), 데이비드 차 선교사(KAM선교회), 저스틴 킴 목사(저스틴킴미니스트리), 하민하 전도사(위러브)가 말씀을 전한다.


더크로스처치 관계자는 “비록 예배의 현장에서 함께 예배하고 기도하지 못하지만 각자의 집에서, 직장에서, 캠퍼스에서, 심지어 지하철 퇴근길에 온라인으로 예배하는 모든 곳에 동일한 성령의 임재와 역사하심이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도회를 통해 오순절에 임하셨던 성령의 강력한 임재와 역사하심이 코로나19로 인한 침체와 눌림을 뚫고 교회의 생명력과 역동성과 능력을 회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