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8 여름성경학교 1차 교사강습회 열려



교회진흥원(이사장 황인술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은 지난 6월 9일 전국 12개 거점 교회 중 3곳에서 2018 여름성경학교 1차 교사강습회를 진행했다.

‘복음 들고 Let's go!’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강습회는 서울 1지역 강북중앙교회(최건석 목사), 충청지역 천안침례교회(신정범 목사), 광주지역 하늘교회(김민재 목사)가 섬겼고 총 20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교사강습회는 늘사랑교회팀이 찬양을 인도하고 특별히 교회진흥원과 MOU를 맺은 기독교문화전문 사역팀인 TLP Crew(대표 송용민 목사)가 율동을 직접 지도함으로써 예년보다 한층 쉬우면서도 수준이 높아져 교사들은 더 쉽게 익히고 학생들은 더 재미있게 찬양을 드릴 수 있게 됐다.


각 거점교회들은 장소 뿐 아니라 식사, 간식과 진행 도우미 역할까지 아낌없이 헌신하며 지원함으로써 지역 내 중소교회들의 주일학교 부흥에 한몫을 담당했다. 교회진흥원 관계자는 “침례교 다음 세대의 부흥은 한 지역교회만의 사명이나 노력으로 이룰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큰 교회와 작은 교회가 함께 도와 이루어야 할 사명이고, 과제다. 이러한 면에서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에서 보여주고 있는 거점교회들의 역할은 칭찬받고 본받을만한 귀한 섬김의 사역”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2차 교사강습회는 6월 16일, 경기지역 경기중앙교회(안도엽 목사), 부산지역 부산침례교회(김종성 목사), 경상지역 포항중앙교회(김중식 목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여름성경학교 교재와 음원은 요단몰, 요단기독교서점, 대전침례회서관에서 주문하면 구입할 수 있다.


강신숙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