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BC 라이프웨이, 자녀 위한 가정용 주일학교 프로그램 무료 제공


미국과 전 세계의 교회들이 코로나19(COVID-19)에 대한 예방 조치로 예배와 사역 활동을 취소하고 있는 이 시기에 미남침례회 교단(SBC) 산하 라이프웨이(Life-Way Christian Resources)는 가정에서 주일학교를 보충할 수 있는 무료 임시 디지털 자료인 “LifeWay Kids at Home”을 한시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이프웨이 키즈(LifeWay Kids, 운영책임자 척 피터스)는 코로나19로 교회 모임이 취소되고 제자양육에 차질을 qlerh 있는 상황에서 어린이 커리큘럼과 성경연구, 복음 사역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에게 관련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함께 공유해나가고 있다.


자료를 무료로 제공박디 위해서는 라이프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과 로그인 후 교환코드(VZMD4SSQ38)를 입력하고 “LifeWay Kids at Home”을 클릭해 관련 자료를 내려받으면 된다. 사용자는 “어린이를 위한 성경연구” 예배, 성경이야기, 삶 적용, 이주의 주제에 대한 나눔과 같은 콘텐츠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번에 무료로 나눠주는 자료는 주일학교 1~6학년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라이프웨이는 매주 목요일 등록자에게 다음 회차 자료를 사용할 수 있는 교육을 자료와 함께 동영상 강의로 제공한다. 주의사항은 교회가 비 뮤직비디오 및 활동 페이지(non-music videos and activity pages)를 게시할 때는 안전하고 폐쇄된 사이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참여 교회는 각 세션의 내용을 한 번에 한 주에 게시하도록 제한하고 다음 주에 내용을 게시하기 전에 내용을 제거해야 한다.


라이프웨이 키즈 척 피터스 운영책임자는 “코로나19로 우리에 많은 과제를 안겨주지만 위기가 기회라는 생각으로 이번 무료 자료를 제공하기로 했다”면서 “집에서 성경을 공부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성경을 깊이 들여다보며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미주=채공명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