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부흥한국 20차 전도 컨퍼런스

경북지역 시작으로 5개지역에서 열려

 2014년 봄 교회 부흥을 외치고자 하는 열망으로 하나로 모으는 CBS부흥한국 무료초청 제20차 전도컨퍼런스가 오는 227일 영남지역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전도컨퍼런스는 그동안 19차에 걸쳐 8만여 명이 넘는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한 한국교회 대표 세미나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무신론자 전도의 동기부여와 실천적 훈련으로 이뤄지며 매 강의마다 전도에 대한 뜨거운 열망을 담아 기도하고 결단하는 시간으로 전도에 대한 사명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전도컨퍼런스를 기획하고 준비하는 CBS부흥한국 대표 박성준 목사는 하나님의 복된 사명인 전도에 이론과 구호만이 아니라 실천과 열정으로 나아가길 소망하며 이 사역을 시작했다주최교회와 강사들의 섬김과 헌신으로 이 집회를 진행하고 있지만 위기의 한국교회에 새로운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20차 전도컨퍼런스는 오는 227일 포항제일교회를 시작으로 34일 안양일심교회, 36일 새희망교회, 311일 청주서문교회, 313일 자양교회, 318일 사랑스러운교회 등에 열리며 주강사로는 김인중 목사(안산동산)를 비롯해,

 

이태근 목사(여의도순복음분당), 진희근 목사(승리), 이도형 목사(공능), 이수훈 목사(동일), 정성진 목사(거룩한빛광성), 손문수 목사(동탄순복음), 강진상 목사(평산), 손현보 목사(세계로), 김문훈 목사(포도원), 원팔연 목사(바울), 이동석 목사(능력),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 등이 나선다.

 

참가자들은 전화 접수 후 교재비(5,000)를 참가지역 행사 2일전까지 입금, 등록하면 된다. 또한 참석자에게는 신천지 실체와 예방대책을 담은 CD를 제공한다.

문의) 070-8612-0091

 



총회

더보기
증경총회장 지덕 목사, 총회에 카니발 차량 기증
우리 교단 30대 총회장을 역임한 지덕 목사(강남제일 원로)가 지난 2월 11일 총회(총회장 최인수 목사)에 카니발(하이브리드) 승합차를 기증했다. 지덕 목사는 “그동안 총회를 위해 기도하면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헌신이 차량 기증이 되는 것 같아 이번에 사재를 털어 기증하게 됐다”면서 “총회가 3500여 침례교회를 다 방문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사역을 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귀중한 일인지 알아야 한다. 왕이 민의를 듣는 것처럼 총회장으로 동역자들이 목소리에 귀기울일 때, 우리 교단은 반드시 성장하고 부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최인수 총회장은 “지덕 증경총회장의 마음이 이 차량에 담겨 있기에 총회가 교회와 목회 동역자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총회가 돼서 변화와 희망을 이뤄내는 115차 총회가 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덕 목사는 65차 정기총회에서 30대 총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1975년 9월부터 1976년 8월까지 교단을 대표해왔다. 또한 지 목사는 1998년 한국기독교총연합회 6대 대표회장으로 한국교회에 침례교 위상을 높이 세우는데 이바지했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법인 이사장, (사)기독교한국침례회 미래포럼 이사장 등으로 활동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