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회 제110차 임시총회 개최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박문수 목사)는 오는 413일 오후 2시 총회 예배실(13) 외 전국 지정된 장소에서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해 임시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임시총회는 총회 규약과 기관 및 위원회 정관 (규정), 총무 사무규정 수개정의 건 다음세대부흥위원회 신설의 건(규약 기관) 원로목사(홀사모 포함) 지원의 건 기관 재정립의 건을 다룬다.

 

대의원 등록은 오는 41일까지 총회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며 총회 규약 제87항과 8항에 의해 총회비를 납부한 자에 한해 대의원권 자격이 부여된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