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외선교회 주비침례교선교사협의회 정기총회


해외선교회 필리핀 지부인 주비침례교선교사협의회(주비 침선협)가 지난 11월 5~7일 2박 3일간 필리핀 보홀 섬 트로픽스 리조트에서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기독교한국침례회 윤재철 총회장(대구중앙)이 직접 참석해 말씀을 전하고 격려해줬으며 바이블동서남북 윤대명 목사와 정원근 목사(갈보리), 이문옥 목사(목원)가 강사로 나서 귀한 말씀과 후원으로 함께 했다.


또한 교단 총회와 김종섭 목사(동해중앙), 황병호 목사(한빛), 안국철 목사(사랑)가 정기총회를 후원했다.
이번 총회에는 35가정 64명의 선교사와 18명의 M.K, 4명의 강사들과 3명의 스테프을 포함하여 총 89명이 참석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주비 침선협 정기 총회는 한 해 동안 필리핀 전 지역에 흩어져 있던 침례교 소속 선교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귀한 말씀을 통해 재충전의 기회로 삼을 뿐만 아니라 선교지에서 겪었던 각자의 삶과 사역을 나누는 귀한 교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총회는 루손 섬과 민다나오 섬을 벗어나 필리핀 중부 비사얀 지역에 위치한 보홀 섬에서 개최된 총회여서 그 의미가 더 깊었다. 보홀 섬은 필리핀에서 10번째로 큰 섬으로 인구는 약 150만 명이며, 특히 직전 지부장이신 송용천-이금란 선교사 가정이 침례교 선교사로서는 유일하게 선교하고 있는 지역이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