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준비된 만큼 미래는 희망이 됩니다!

제1부총회장 메시지

제111차 총회 제1부총회장 김인환 목사 인사드립니다.

청명한 하늘이 높아지고 풍성한 가을 걷이로 분주한 농부의 마음처럼 넉넉한 10월입니다.

 

깊이 감사 드립니다. 먼저는 부족한 종을 충성되이 여겨 제111차 총회 제1부총회장의 직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각자의 코로나19로 여전히 답답한 한 해를 견디어 오며 희망이 되는 총회가 되어 달라는 소망으로 뜻을 모아 저를 세워 주신 존경하는 목사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워 주신 뜻을 잘 알기에, 잘 준비하겠습니다. 진실하고 충성스럽게, 깊게, 멀리, 넓게, 세밀하게 소통하며, 균형감 있게 공약이 이행되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

 

잘 협력하겠습니다. 제111차 총회 고명진 총회장님을 잘 보좌해 하나님의 영광과 영혼 구원을 향한 부흥 운동이 침례교단에 역동적으로 일어나도록 최선을 다하여 협력하겠습니다.

 

잘 뒷받침 하겠습니다.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체계로 변화되는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총회 기관들과 개교회 목회현장을 뒷받침하겠습니다. 지방회를 통해 현장 목회를 직접 돌아보며 필요를 파악하고 지원하는 총회가 되도록 대안을 만들겠습니다. 제111차 총회에서 결의된 안건들이 행정적으로 구축되고 정상적으로 작동될 수 있도록 역할을 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침례교단 목사님!

총회장님을 중심으로 총무님 및 기관장님들과 잘 협력하여, 목사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111차 총회가 되도록 겸손하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총회 제1부총회장 김인환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