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구촌교회 홈스쿨링 아카데미 세미나

오는 6월 27일 지구촌교회 선교센터서


지구촌교회(진재혁 목사) 글로벌홈스쿨링아카데미(GHSA, 담당 이필웅 목사)는 오는 627일 오전 10시부터 지구촌교회 분당성전 선교센터 8층에서 홈스쿨링 세미나를 가진다.


하나님 나라가 임하는 가정예배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다음 세대에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는 사역에 관심을 가지면서 이에 대한 대안으로 교회 교육과 가정에서의 신앙 교육의 중요성을 다룰 예정이다.


주 강사로는 글로벌홈스쿨링아카데미 담당 이필웅 목사가 가정예배와 하나님 나라를 시작으로 장신대 기독교교육한 박상진 교수가 가정예배와 영성, 동일교회 백흥영 목사가 가정예배의 시작”, 다우리교회 임경근 목사가 가정예배의 열매란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GHSA자녀를 둔 그리스도인 가정의 관심 주제인 가정예배에 대해 성경적이고 학문적인 이해와 통찰, 그리고 가정예배에 대한 실제적인 예와 대안을 찾으며 가정에서 참된 예배의 정착을 돕고자 한다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정 예배 및 가정 예배를 통한 성경적 자녀 양육의 방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나 등록은 글로벌홈스쿨링아카데미 홈페이지(www.globalhome.or.kr)를 통해 오는 621일까지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등록비는 1인당 1만원이다. 주최측에서는 미취학(5~8) 자녀 돌봄을 운영하며 중식은 제공하지 않는다.


문의) 031-716-9026



총회

더보기
증경총회장 지덕 목사, 총회에 카니발 차량 기증
우리 교단 30대 총회장을 역임한 지덕 목사(강남제일 원로)가 지난 2월 11일 총회(총회장 최인수 목사)에 카니발(하이브리드) 승합차를 기증했다. 지덕 목사는 “그동안 총회를 위해 기도하면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헌신이 차량 기증이 되는 것 같아 이번에 사재를 털어 기증하게 됐다”면서 “총회가 3500여 침례교회를 다 방문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사역을 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귀중한 일인지 알아야 한다. 왕이 민의를 듣는 것처럼 총회장으로 동역자들이 목소리에 귀기울일 때, 우리 교단은 반드시 성장하고 부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최인수 총회장은 “지덕 증경총회장의 마음이 이 차량에 담겨 있기에 총회가 교회와 목회 동역자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총회가 돼서 변화와 희망을 이뤄내는 115차 총회가 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덕 목사는 65차 정기총회에서 30대 총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1975년 9월부터 1976년 8월까지 교단을 대표해왔다. 또한 지 목사는 1998년 한국기독교총연합회 6대 대표회장으로 한국교회에 침례교 위상을 높이 세우는데 이바지했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법인 이사장, (사)기독교한국침례회 미래포럼 이사장 등으로 활동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