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짱통꾸어 선교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전합니다.
지난 12월 9일 제주도에서 진행된 집중훈련 개강예배 후 귀가하는 길에 심양 봉천에서 2010년 곤명으로 파송되어 사역하는 짱통꾸어 선교사가 머리가 아프다는 통증을 호소했습니다. 숙소에서 쉬고 있는 와중에 몸에서 땀이 나고 동공이 풀려 급하게 119를 불러 제주 한려병원에서 약 3시간 동안 수술할 뒤 중환자실로 입원했습니다.


담당 집도의는 급성 뇌출혈로 출혈이 심해 3명의 환자 중에 제일 먼저 수술할 만큼 심각한 상태였다고 전해줬습니다. 지금은 긴급수술로 피를 제거하고 남아 있는 피를 녹이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인공호흡기는 입에서 옮겨 기관절개로 호흡하고 있으며 아직은 의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감사한 것은 빠른 조치와 함께 병원에 신속하게 도착했고 급하게 수술이 이뤄졌다는 사실입니다.


수술 후 3일이 지나서야 짱통꾸어 선교사의 딸이 제주도에 도착해 의사를 만나 설명을 들었고 외국인이라 보험이 적용되지 않아서 벌써 치료비가 5000여 만원이 나왔다고 합니다. 중국 심양 봉천 가족들(심양, 곤명, 남경, 소주, 제남 등)은 곤명으로 첫 번째 파송된 선교사를 위해 헌금을 시작했습니다.
기도와 후원이 간절합니다.


기도제목
남아 있는 피가 잘 제거될 수 있도록. 정상적으로 자가 호흡을 할 수 있도록.
잘 회복되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수술 비용이 무척 과도한데 잘 해결될 수 있도록.


김종철 선교사 지정 후원계좌 KEB하나 181-04-01155706 예금주 : 김종철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