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중앙지방회 지구촌교회 이전원 전도사 목사 안수식

 

새중앙지방회(회장 박성선 목사)는 지난 313일 지구촌교회(최성은 목사)에서 이전원 전도사의 목사 안수식을 진행했다.

안수식은 손병덕 목사(지구촌)의 인도로 지방회 시취위원 조충환 목사(주안)의 대표 기도, 시취위원 이찬우 목사(온누리예수사랑)가 성경을 봉독한 뒤, 시취위원 김근중 목사(늘푸른)역사에서 배운다”(5:13~16)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 후, 시취위원회 간사 문승일 목사(새 수원)가 안수 대상자인 이전원 전도사에 대한 소개와 시취 경과보고를 한 뒤, 시취위원장 이순길 목사(뜨레스엠)이 이전원 전도사에서 목사 서약을 받고, 안수위원이 안수하며 이찬우 목사가 대표로 안수기도했다.

 

이어 지방회장 박성선 목사(성지)가 목사 안수에 대한 공포 및 안수패를 수여했으며 조준호 목사가 목사 가운을 착의해줬다.

축하의 시간은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이자 지방회 시취위원 김광호 목사(수정)와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 지구촌교회 담임인 최성은 목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이전원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이번에 안수받은 이전원 목사는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과와 상담심리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 신학대학원(M. Div.)와 이화 여자대학교 신학대학원(Th. Min.)을 마쳤으며 한민교회와 지구촌교회에서 사역하던 중, 군선교 사명의 소명을 군종요원 선발에 응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해 오는 331일 군종요원 입대를 앞두고 있다.

지방회 공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