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지역 수시 대학입시 정보박람회 참가

200여명의 학생들에게 다양한 대학 정보 제공


침례신학대학교(총장 배국원)은 지난 87~9일 대전시청 2층에서 2015학년도 대학수시 입시박람회를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중도일보와 대전광역시, 대전광역시 교육청에서 주관했으며 우리대학교를 포함 총 13개 대학교가 참여했다.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대전 지역의 고3학생 및 학부모와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등 약 5천여 명이 행사장을 방문했으며 희망하는 대학 및 학과를 손쉽게 탐색하는 귀한 시간이 됐다.


우리 대학도 대학도우미 재학생을 선발하여 입시요강 및 기념품등을 나눠주며 홍보를 진행했다. 학생 및 학부모가 약 200여명이 우리 부스를 방문해 수시 전형 및 면접방법 등을 교수 및 도우미 학생들에게 문의했고 특히, 여학생 및 학부모들은 도시철도 인근에 위치한 부분과 대학내의 금주, 금연 등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졌으며 일반학과에서도 신앙교육이 진행되는 부분에 높은 관심을 가졌다.


대학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면접대장에 기록한 학생들은 개별적으로 연락을 통해 지원을 유도할 방침이며, 9월초 개강이후 교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입시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교수들이 교단교회, 학교 및 학원 등을 방문해 입시홍보를 계속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침신대는 오는 96~18일 수시입학 원서를 접수하며 신학과를 비롯하여 8개학과에서 277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