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큐티엠 페스티벌 ‘큐페ON’ 성료

 

재단법인 큐티선교회(이사장 김양재, 큐티엠)는 지난 215~20일 온라인 큐티 페스티벌 큐페 ON’을 개최했다. 큐티 페스티벌(큐페)말씀으로 나를 찾아오시는 예수님을 만나는 축제. 지난 2019년 여름 청소년 큐페, 2020년 겨울 청년 큐페에 이어 열린 세 번째 수련회이기도 하다.

 

이번 큐페ON의 주제는 디어러브(Dear Love)’, 에베소서 51절 말씀 그러므로 사랑을 받는 자녀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를 중심으로 진행했다. 보다 안전한 행사 진행과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집회마다 유튜브 동시 접속 2700여 명이라는 많은 참가자가 모여, 말씀과 기도, 은혜를 나눴다.

 

주강사는 김양재 목사(큐티엠 이사장), 강은도 목사(더푸른), 노지훈 목사(움직이는), 최대규 목사(우리들, 청소년 디렉터)가 말씀을 전했다. 게스트로 힙합 R&B 가수 범키가 출연했다. 218~20일은 청년 큐티 페스티벌이 열렸다. 주강사는 김양재 목사, 정지훈 목사, 책읽는사자(사자그라 운드 대표)가 나섰다.

 

게스트는 주영훈(방송인 겸 작곡가), 이수영(), 김송(방송인), 송정미(CCM 가수)가 출연해 유쾌한 토크쇼, 은혜로운 찬양을 나누기도 했다. 큐티엠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이전처럼 현장에 모여 드리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이번 큐페ON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떠나지 않고 하나님을 붙잡는 계기가 되었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큐티엠은 큐페 주제곡 서로 사랑할수록을 음원으로 정식 발매했다.

음원은 지난 225, 벅스·지니·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