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이레평화기도회 오는 6월 4일 개최

평화한국(이사장 임석순 목사, 상임대표 허문영 박사)이 주최하는 15회 세이레평화기도회가 오는 64~25일 전국의 교회와 단체를 순회하며 온·오프로 진행된다.

 

세이레평화기도회는 다니엘이 민족을 위해 21일 동안 기도했던 것(10:2)을 교훈 삼아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나라와 민족 그리고 교회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서 복음통일 일꾼들이 한마음으로 기도하자는 취지로 지난 2007년 시작됐다. 2021년 세이레평화기도회는 전국 50여개 교회 및 단체(한국중앙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 남서울교회, 동탄신나는교회, 남대문교회, 할렐루야교회, 창조교회, 남산교회, 강일교회, 문정제일교회, 전주양정교회, 춘천사암교회, 광주봉선중앙교회,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부흥한국 등), 해외교회(미국, 러시아, 프랑스 등)가 동참하는 전국적인 연합기도운동이 될 예정이다.

 

15회 세이레평회기도회 주제는 나를 따르라”(21:22)로 예수님의 삶과 성품에 집중해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며 그 성품을 닮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세이레평화기도회는 세이레기도집과 유튜브 채널인 세이레평화기도회_Official’을 통해 현장예배가 어려운 이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세이레기도집30여명이 작성한 기도문, 21일간의 큐티, 예수님의 성품 칼럼, 지역칼럼과 주제칼럼 등이 포함돼 있다. ‘세이레평화기도회_Official’ 유튜브 채널은 기도회에 대한 다양한 소개영상들이 있으며, 세이레평화기도회가 진행될 때는 실시간 방송과 예배 후 업로드 되는 예배 실황영상을 통해 기도회에 참여할 수 있다.

 

세이레평화기도회 기간 중, 세 차례의 문화행사가 진행된다. 문화행사I(6·12, 나섬교회)는 다문화가정 및 장애 청소년을 위해 Angel Kit, JL한꿈예술단, 선연주 바이올리니스트의 찬양예배로 진행된다. 문화행사II(6·19, 평화한국)는 통일을 주제로 통일민 패널들과 함께 토론하는 토크콘서트로 진행된다. 문화행사III(6·24, 화천)은 영역별 전문가가 바라보는 통일, 평화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평화콘퍼런스가 진행된다.

범영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