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지사항

PDF 지면 보기 안내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2-25 14:46:10

침례신문입니다.

온라인으로 PDF를 보시고자 하시는 분들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침례신문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PDF 서비스는 유료화로 인해 월 4000원의 후원금을

침례신문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은행은 농협 100100-52-012920 예금주 침례신문

입금시 입금자 명과 회원자 성함과 동일해야 합니다.


입금이 확인이 되면 홈페이지 관리자를 통해 회원 정보 수정을 거쳐 지면 보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PDF 지면을 보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시고

침례신문 제호 밑에 있는 메뉴에서 커뮤니티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공지사항과 PDF사진이라는 메뉴가 뜹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새 창으로 연결됩니다.

그 새창에서도 NEWS PHOTO PDF RSS 순으로 메뉴를 클릭하게 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PDF 클릭하시면 새창 왼쪽에 각 제작일자별 호수가 나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해당 호수의 12개 지면이 PDF로 서비스 됩니다.


홈페이지 관련 문의는 bpress7@hanmail.net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 PDF 지면 보기 안내입니다. 관리자 2019/02/25
2 기사 확인 안내 관리자 2015/02/02
1 미디어온이 오픈하였습니다. 관리자 2012/05/08


총회

더보기
총회 사회봉사단 강릉지역 사랑의 생수 전달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 산하 침례교 사회봉사단(이사장 정인택 목사, 상임대표 한덕진 목사)은 지난 9월 16일, 100년 만에 찾아온 최악의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에 사랑의 생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114차 총회가 사회봉사단에 강릉지역 가뭄 피해 지원을 요청하면서 추진됐다. 사회봉사단은 긴급 임시이사회를 열고 10t트럭 2대 분량의 2L 생수 2만 개를 마련해 강릉시에 전달하기로 했다. 이 가운데 일부는 강릉시침례교협의회(회장 김형남 목사)에 전달돼 교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도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욥 총회장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 사회부장 조한백 목사, 감사 진요한 목사, 사회봉사단 상임대표 한덕진 목사, 강릉시침례교협의회 회장 김형남 목사와 임원진이 함께해 김상영 부시장에게 생수를 전달하고 가뭄 현안과 대책을 논의했다. 이욥 총회장은 “최악의 가뭄을 겪고 있는 강릉시가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침례교회가 함께 기도하며 응원하겠다. 하루속히 가뭄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사회봉사단 상임대표 한덕진 목사는 “강릉시와 귀한 인연을 맺게 돼 감사하다. 강릉지역이 이번 가뭄

탐방 특집

더보기
다시 한 번 영혼구령의 영적인 재충전
수도침례신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9월 8~10일 2박 3일간 수도침신 동문들이 함께한 가운데 경기도 켄싱턴리조트 가평에서 ‘2025 수도침례신학교 총동문대축제’(준비위원장 김태욱 목사, 사무총장 손영기 목사)를 진행했다. ‘구령의 열정으로 영적 회복’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총동문축제는 수도침례신학교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씀과 찬양 안에서 새로운 목회의 여정을 바라보며 영적 회복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예배는 총동문대축제 준비위원장 김태욱 목사(두란노)의 사회로 수도침신 총동문회 사회·체육부장 이종대 목사(사도행전)가 대표로 기도하고, 재무부장 박성선 목사(성지)의 성경봉독, 수도침신 신정우 교수의 특송에 이어 침례교 부흥사회 대표회장 신실라 목사(하성방주)가 ‘좋은 군사 되자’(딤후 4:1~12)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신실라 목사는 설교를 통해 “성령을 받기 때문에 우리는 주님의 이름으로 담대하게 선포하는 삶을 살 수 있다”며 “하나님은 위대하신 분이시기에 우리에게 불가능한 일도 이루시는 분임을 믿음으로 담대하게 나아가야 한다”고 전했다. 설교 후에는 선교부장 추교성 목사(새희망)가 헌금기도를 하고, 자문위원 박종서 목사(등애)와 최현서 목사(전 한국침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