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음의전함, 온라인 전도플랫폼 개발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복음의전함은 오는 12월 1일 온라인 전도플랫폼 ‘들어볼까’를 론칭한다. ‘들어볼까’는 복음의 메시지가 효과적인 미디어를 만났을 때 미치는 파급력이 어마어마한 상황에서 IT 미디어 강국으로 일컫는 우리나라에서 비기독인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전도 플랫폼이 없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들어볼까’는 온라인 웹사이트로 비기독교인 친화적인 콘텐츠로 구성했다. 유명 셀러브리티가 하나님을 만나고 바뀐 삶의 이야기를 담은 간증 영상을 통해 믿지 않는 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비기독교인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들을 선정해 50여 명의 목회자들이 친절하고 알기 쉽게 답하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대부분의 영상 분량이 5분 정도로 누 구나 부담감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영접 기도문과 지역 교회 정보도 함께 수록돼 있어 ‘들어볼까’를 통해 복음 제시부터 영접 기도, 건강한 교회로의 인도까지 가능 하다. 교회찾기 서비스 등록을 원하는 교회는 복음의전함 홈페이지 ‘우리 교회 등록하기’에서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등록은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며 교회 찾기 서비스에 등록한 교회는 교회 외벽과 차량용 복음 광고, 성도 배포용 차량 스티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은 “교단, 교파와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우리나라 환경에 맞는 전도 플랫폼을 만들고 싶었다”는 자신의 소망을 밝히며 “‘들어볼까’를 통해 많은 비기독교인들이 회심하는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다”고 기대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