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회 강원도 화천 전방부대 위문 방문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김인환 목사)는 지난 7월 20일 강원도 화천 15사단 39여단 군교회를 방문해 장병들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이번 위로 방문은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와 총회 군경부장 정희량 목사(광정), 농어촌부장 조용호 목사(칠산),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 등이 동행했다.


15사단 39여단에는 용진교회와 임마누엘동도교회 등 여단 교회들이 속해 있으며 이들 교회는 우리교단 군종목사인 정반석 목사(대위)가 섬기고 있다. 이번 군부대 위문 방문도 장반석 목사와 총회가 소통하며 이뤄졌으며 39여단 여단장(이상욱 대령)의 환대로 위문 방문 일정을 진행했다.


위문단은 15사단 역사에 대해 시청각 자료를 함께 시청하고 참석자들은 15사단을 위해 중보기도했다. 김인환 총회장은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보호하심으로 15사단이 굳건히 국토를 방어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우리가 안전하게 생활하고 있다. 지휘관들과 여단 병력 전체를 위해 침례교 총회는 신앙의 전략화를 위해 항상 기도하며 하나님이 함께하는 부대가 되도록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인환 총회장은 39여단장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이어 위문 방문자들은 민간인통제구역 내 교회인 임마누엘동도교회를 방문해 사역과 신앙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기도했으며 최전방 승리 전망대를 방문, 39여단 내 위수지역과 활동내역에 대한 브리핑을 받고 직접 군사분계선 너머 북녘 땅을 바라보며 평화적 통일과 북방선교를 위해 기도했다.


정반석 목사는 “교단 총회를 이끌어가는 총회장과 임원, 기관장의 부대방문으로 부대교회의 위상이 높아지며 군선교 사역에 큰 힘과 위로가 됐다”며 “앞으로 하나님을 믿는 용사들을 발굴하고 세울 수 있도록 군선교에 열심을 다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총회 공보부장 
김진혁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