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경선교회 대천여단 소망군인교회 후원

 

군경선교회(이사장 정백수 목사, 회장 서용오 목사)는 지난 7월 말 수해복구작전을 전개하고 있는 대천여단 소속 소망군인교회(박지숙 전도사)에 대민지원 위문품을 전달했다.


대천여단은 지난 7월 말 기록적인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충남 청양과 부여지역에서 대민지원 사업을 전개했으며 소망군인교회는 이들을 위해 빵과 음료를 마련해 대민지원 사업을 격려했다.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은 “소망군인교회가 대민지원 병사들을 격려하고 있다는 의견을 받고 긴급하게 후원물품을 보내게 됐다”며 “앞으로 군부대 지원 사역에 군경선교회가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