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 차기 사장에 한용길

(주)죠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선임


한용길 ()죠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52)CBS 9대 사장으로 선출됐다.


재단법인 CBS(이사장 권오서 목사)는 지난 51일 재단이사회 전체회의를 열어 차기 사장에 한용길 ()죠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를 선임했다이날 열린 CBS 재단이사회 전체회의에는 의결권을 가진 재적이사 19명 전원이 표결에 참여해 한용길 ()죠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를 차기 사장으로 선임했다.


이에 앞서 이사회대표와 직원대표 등으로 구성된 CBS사장추천위원회는 이번 CBS사장 선임 경선에 참여한 13명의 후보 중 서류전형을 통과한 11명을 대상으로 심사를 벌여 한용길 ()죠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민경중 전 CBS 마케팅본부장, 이길형 전 CBS 방송본부장 등 3명을 최종후보로 재단이사회에 추천했다.


한용길 차기사장은 서울 출신으로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해 1988CBS 프로듀서로 입사한 뒤 음악FM부장과 공연기획단장, 편성국장, 특임본부장을 역임했으며 2009년부터 ()죠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로 활동 중이다.


한용길 차기 사장의 임기는 3년으로 오는 61일부터 시작된다.



총회

더보기
115차 총회, 돌봄통합지원법 시행 앞두고 ‘돌봄 목회’ 해법 모색
115차 총회(총회장 최인수 목사)는 지난 12월 2일 수원중앙침례교회(고명진 목사)에서 ‘돌봄 목회 세미나’를 개최하고, 급변하는 사회복지 정책 속에서 교회가 나아가야 할 목회적 방향성을 모색했다. 이번 행사는 총회가 주최하고 공약이행위원회(전도부, 교육부, 사회부)가 주관해 지난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미래교회 목회세미나’의 둘째 날 일정이다. 첫날 창업목회(더크로스처치)에 이어, 둘째날은 2026년 시행을 앞둔 ‘돌봄통합지원법’에 발맞춰 교회의 실제적인 사역 적용점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오전 10시에 시작해 1부 경배와 찬양, 2부 주제 강의 및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총회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수원중앙침례교회 찬양팀의 찬양에 이어, 최인수 총회장(공도중앙)이 강단에 올랐다. 최 총회장은 “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엡 3:20~21)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시대가 어렵다고 하지만, 교회는 세상의 어둠을 몰아내는 유일한 하나님의 능력이 있는 곳”이라며 “목회자들이 현실을 보며 영적 패배주의에 빠지지 말고, 매일 새벽 무릎으로 사명을 감당할 때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주님의 능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