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어린이 성경 영어 애니메이션 벅타임 어드벤쳐 재출시



어린이 성경 영어애니메이션 ‘벅타임 어드벤쳐’가 재출시된다.
세계 14개국에 보급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벅타임 어드벤처’는 미국의 산타페 커뮤니케이션즈와 몬스터주식회사가 기획과 제작을 맡고 한국에서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핑크팬더’와 ‘아담스패밀리’로 알려진 애니메이션 제작자 마크 영과 ‘위니더 푸우’의 제프 홀더가 시나리오를 공동 집필했다.
‘벅타임 어드벤쳐’는 곤충마을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다양한 모험 이야기와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잘 엮어낸 1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 재미와 교훈, 그리고 성경의 감동을 함께 전한다.

또한 한글자막, 한글더빙뿐만 아니라 영어자막과 영어더빙을 선택할 수 있어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교육할 수 있다.


한편, ‘벅타임 어드벤처’는 KT 올레TV 최초의 종교-키즈 컨텐츠로 VOD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영어 교육의 일환으로 ‘CBS주최 벅타임 어드벤처 어린이 영어 뮤지컬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유투브 등 SNS를 활용해 사전 공모를 받아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말 전국대회를 개최 할 계획이다. ㈜CBSi 와 ㈜벅타임코리아는 “앞으로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만연해 있는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장에 수준 높은 양질의 크리스천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