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미주순회연주여행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이 미국 중·동부 지역에서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지난 4월 6일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미국의 명문 크리스천 대학 중 하나인 밥존스 대학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10박 11일간의 미주순회연주여행에 들어갔다. 순회연주 첫날부터 공연은 대성황을 이뤘고 전도의 열매가 바로 보이기 시작했다.


공연의 가장 큰 감동 포인트는 87세의 할머니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한 스토리이다. 이번 밥존스 대학에서 열린 지역주민 초청 콘서트에는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그린빌에 거주하는 크리스천 뿐 만 아니라 주변의 불신자들까지도 공연에 대거 참석했다. 이 자리에 87세의 할머니는 “내 평생 이렇게 감동적인 찬양을 들어본 적이 없다. 천국에 가면 이런 아름다운 찬양을 매일 들을 수 있을까?”라며 밥존스 대학의 부총장인 샘 호른을 찾아왔다.


샘 부총장은 이 87세의 할머니를 위해 영접기도를 도와줬고 할머니는 공연장 로비에서 바로 예수님을 영접했다. 샘 호른 부총장은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을 통해 하나님이 일하시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이 어린이들은 천국에서 보내준 예수님의 대사들과 같다”고 기뻐했다.
이 외에도 공연을 관람한 지역 주민들은 이구동성 아이들의 찬양을 통해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감동을 느꼈다고 말했다. 어떤 이는 생애최고 아름다운 공연을 보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