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두상달 장로, 국가조찬기도회 신임 회장 취임


두상달 장로가 국가조찬기도회 10대 회장에 취임했다.
국가조찬기도회는 지난 11월 29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제9‧10대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이경숙 권사(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박성철 장로(4대 회장)가 대표기도를, 이광자 권사(전 서울여대 총장)가 열왕기상 20장 38~43절 말씀을 봉독했으며 영락교회 여전도회 연합찬양대의 특송에 이어 김운성 목사(영락)가 메시지를 전했다. 김 목사는 “우리나라는 기도의 터전 위에 세워진 나라”라며 “우리가 조국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큰 애국은 기도”라고 강조했다.


설교에 이어 9대 회장 채의숭 장로가 이임사를 했으며, 신임회장 두상달 장로가 감사패를 증정했다. 단상에 오른 두상달 장로는 “국가조찬기도회의 정체성을 분명히 해 지도자 복음화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하며 “민족을 복음화하고 열방을 선교하는 일에 국가조찬기도회가 앞장섰으면 한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세균 전 국회의장과 하임 호센 주한 이스라엘 대사의 축사와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김진표 장로의 격려사, 소강석 목사(새에덴)의 축시 낭독이 진행됐고 김영진 장로(전 농림부장관)가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의 50년 역사를 소개했다.


한편 두상달 장로는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나사렛형제들 중앙회 회장과 YFC 이사장, 중동선교회 이사장, 기아대책  이사장을 역임, 한국직장선교연합회 이사장,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 한국기독실업인회(CBMC) 회장을 역임했으며 가정문화원을 설립해 국내 1호 부부강사로 성경적 가정을 세우는 사역에 헌신해 왔다.


범영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