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거래소 월드비전에 희귀난치질환 1억원 후원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가 지난 9월 17일 국제구호개발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 저소득층 희귀난치질환 아동 치료 지원을 위해 1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장기간의 투병 생활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희귀난치질환 아동들을 위해 사용되며 월드비전과 한국거래소는 대상자를 선정해 향후 1년 동안 환자 특성에 맞는 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거래소 손병두 이사장은 “장기간 치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희귀난치 질환 아동들이 매년 치료비 지원을 통해 병을 이겨낼 수 있는 큰 힘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희귀난치 질환 아동들이 빨리 쾌유해 건강하게 저 마다의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한국거래소는 그동안 월드비전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원과 관심을 보여왔다”면서 “월드비전은 희귀난치질환이라는 현실에 부딪혀 아이들의 미래가 좌절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거래소는 월드비전을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아침을 거르는 아이들에게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아침머꼬사업’을 지원했다. 또한 지금까지 한부모가정과 보육시설 아동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희귀난치질환 아동 30명에게 치료비를 지원해 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