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비전코리아 뉴비전 여름 캠프 진행

 

대전지역연합단체인 뉴비전코리아(대표 정진석 목사)는 지난 8월 3~5일 세종하나교회(위남환 목사)에서 미자립교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7차 뉴비전연합캠프를 진행했다.


“회개! 성령! 삶!”이란 주제로 진행한 이번 캠프는 찬양과 말씀 집회, 레크리에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시 한 번 미래를 꿈꾸는 시간을 가졌다. 


주강사는 뉴비전코리아 대표 정진석 목사를 비롯해 김창범 목사, 위남환 목사, 박영산 목사, 이건동 목사, 구재석 목사, 손경민 목사, 이예랑 전도사 등이 나섰다.


정진석 목사는 “그동안 주님의 성령 안에서 변화되는 역사가 일어나는 시간이 나리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재석 목사는 “매년 여름과 겨울, 교단을 넘어 교회가 함께 연합하며 복음의 메시지를 선포하고 다음세대가 헌신하며 나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한국교회의 희망을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캠프는 빛나리교회와 임마누엘교회, 대은교회, 스토리교회, 세종하나교회, (사)유니온크리스찬 스칼라 등이 함께 했다. 28차 뉴비전캠프는 오는 2024년 1월 25~27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교단 정체성 확립 ‘협력’ ‘협동’하는 총회
115차 총회(총회장 최인수 목사)는 지난 1월 6~7일 1박 2일간 대천 한화리조트에서 전국지방회 의장단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115차 총회 회기 사업과 공약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진행 방안을 나누며 다음세대․청년연구소, PK·MK인생디자인프로젝트, 목회자 복지 확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지방회 강화(개척, 미래 교회), 총회와 지방회 행정 등을 주제별로 나눠 발표하고 의견을 나눴다. 개회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농어촌부장 조정환 목사(창리)가 대표로 기도하고 최인수 총회장(공도중앙)이 “복음으로 영혼 살리는 교회”(마 28:18~20)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최인수 총회장은 “115차 회기가 전국 지방회 의장단을 중심으로 희망의 빛과 변화의 물결 속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는 새로운 비전을 도모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보면서 총회가 과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지방회와 기관이 어떻게 협력해야 하는지를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논의했으면 한다. 하나님이 부르신 그 사명을 다시금 생각하며 영혼을 살리는 일에 모두의 마음을 모아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최인수 총회장이 축도하고 총회 총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