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 ‘걸어서 성지여행, 성지가족’ 첫 방송

 

CBS는 지난 32걸어서 성지 여행, 성지가족’(연출 홍재표)을 방송했다. 매주 화요일마다 방송될 성지가족은 지난 2018년에 방영한 성서 700 도시여행의 후속작으로, 성서 속 도시를 찾아다니며 지리와 역사,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성서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성지가족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해외여행이나 성지순례를 떠나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한 랜선 성지여행으로 성지 곳곳의 영상과 사진을 통해 시청자들이 안방에서도 마치 성지를 직접 다녀온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함께 성지 여행을 떠날 가족은 성서지리 전문가로 해외 성지 여행을 무려 93번이나 다녀온 이원희 목사와 성서 700 도시여행부터 함께 해온 개그우먼 김선정, 개그맨 이정규, 송정훈 아나운서가 함께 한다.

 

녹화를 마친 출연진들은 성경의 문화적 역사적 지리적인 이해를 통해 성경을 더 깊이 묵상하게 됐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성서학당 게스트로 활동해온 개그맨 이정규는 매일 들었던 성경 속 장소를 직접 눈으로 보니 더욱 감동적이었다고 말했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담당한 개그우먼 김세아는 성지가족의 고정 출연을 노리겠다는 포부를 밝혀 녹화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CBS 관계자는 여행을 떠나지 못해 우울했던 요즘, 안방에서 떠나는 성지순례 성지가족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고 성경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걸어서 성지여행, 성지가족3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아침 시청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범영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