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히즈쇼 완간 감사프로젝트

히즈쇼(대표 백종호)가 주일학교 프로그램의 완간을 기념하며 온·오프라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히즈쇼는 하나님(His) 스토리(Show)가 우리 아이들을 변화시키고, 변화된 우리 아이들이 이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라는 믿음에서 시작됐다. 기독교 교육의 현장이 매년 어려워지고 있지만, 히즈쇼는 지난 8년간 많은 교회와 아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성경에 깊이 뿌리 내린 커리큘럼, 교사와 아이들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교수법으로 매년 주일학교와 성경학교에 새바람을 불어넣었다.


어린 시절 시청했던 애니메이션이 평생 기억된다. 히즈쇼는 우리 아이들이 기독교 애니메이션과 콘텐츠을 통해 복음을 평생 기억하기를 꿈꾸며 2011년부터 어린이 사역을 시작해 2018년 ‘뿌우뿌우 성경기차’ 커리큘럼을 완성하며 완간을 달성했다. 몇 번의 큰 도전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던 히즈쇼는 오히려 그것이 하나님의 은혜였다고 고백하며 이제 받았던 큰 은혜와 사랑을 한국교회와 세계 어린이 선교를 위해 사용되길 기대하는 마음에 완간 감사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히즈쇼 애니메이션을 유투브에 무료로 공개한다. 히즈쇼는 500여편의 퀄리티 높은 성경 3D 애니메이션 500여 편을 제작해왔다. 관심과 성원으로 완간할 수 있었음을 감사하며, 가정과 교회에서 언제든 신앙교육을 할 수 있도록 히즈쇼 애니메이션을 공개 결정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재밌는 히즈쇼의 콘텐츠를 가정에서 주일이 아닌 평일에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두 번째 이벤트로 ‘어린이목회 강연회’를 개최한다. 히즈쇼는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보다 실제적이고 세분화된 전략으로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방법론을 나누기 위해 공익적인 차원의 ‘어린이목회 강연회’를 준비했다. 강연회는 오는 10월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강연자는 수원중앙기독학교 교목이자 수원원천교회 담임목사인 김요셉 목사, 파이디온 설립자이자 세대로교회 담임목사인 양승헌 목사, 히즈쇼 선임연구원 이병목 목사가 맡는다. 이밖에도 ‘고마워, 당신 덕분이야’라는 타이틀로 SNS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일한 제목으로 전국 신학교를 돌며 신학생들에게 감사의 오프라인 이벤트와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문의 1644-4129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회복과 협동의 능력을 보여주는 침례교회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이사야 43:19) 새해를 은혜로 시작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코로나에서 자유하게 하시고, 침체된 교회들이 회복의 문턱을 넘어 서서 활기차게 성장할 기회를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통스러운 터널에서 견디게 하시고, 인내와 절제를 통해 새로움을 기대하게 하셨으니, 새해에는 고통스러웠던 모든 옛 일을 딛고 일어서며, 다시 시작하는 마음과 결단으로 새시대를 열어 나가겠습니다. ‘희망은 어디에 있을까.’ 세상사람들 가운데 어떤이들이 말하기를 교회에는 희망이 없다고도 말합니다. 교인들이 그리스도인답게 살지 못한 이유도 있고, 이단들의 폐혜를 본 사람들도 있으며, 여러 사회적 상황속에서 무작정 불신이 팽배한 이유가 있기에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회는 이 땅의 희망이자 소망입니다. 세상의 마지노선은 오직 교회 뿐입니다. 세상을 지키고 의와 생명을 주는 최종병기는 예수그리스도가 주인이신 오직 교회입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해 생명을 허락하셔서 성령님으로 몸된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랑과 희망이 교회이기에, 세상도 여전히 교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