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항지방회 신평교회 설립 100주년 감사예배


포항지방회(이홍천 목사) 신평교회(송승영 목사)는 지난 10월 5일 100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예배를 드렸다.
1부 백주년 감사예배는 송승영 목사의 사회로 김만수 목사(주마을)의 기도와 알리사 자매의 특송 후 조근식 목사(포항)가 사도행전 2장 42~47절을 본문으로 “아름다운 교회”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조 목사는 “아름다운 교회는 성장과 성숙을 이루어가며 감격을 이웃과 함께 나누는 교회이다. 지역에 구원받지 못한 영혼이 없도록 늘 힘쓰며, 눈물의 있는 교회, 기대감과 감격이 있는 소문이 아름다운 빛나는 교회가 되어가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김광현 장로가 100년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교회연혁을 설명하고, 박갑선 목사(영양군기독교연합회장)와 이홍천 목사(호산나)의 기념축사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안수집사 및 권사 임직식은 송승영 목사의 집례로 영상으로 임직자(안수집사 김봉현·박영식, 권사 임분화·윤분자)를 소개하고 지방회 시취위원 서기 노성도 목사(행복한 충효로)의 시취경과보고와 임직자들의 서약, 안수집사 안수례로 지방회 시취위원들과 이정일 목사(청하)의 대표기도, 권사 임직자 축복기도로 박한철 목사(대구 대성)의 대표기도, 집례자의 공포로 임직식을 마쳤다.


제3부 축하와 권면의 시간은 안수집사에게 포항지방회 시취위원장 방영팔 목사(은빛), 권사에게 김창호 목사(새생명), 교회에게 최경훈 목사(송라)의 권면, 김중식 목사(포항중앙)와 김영삼 목사(영주 대광)의 축사, 우리 교단 신임 총회장인 윤재철 목사(대구중앙)의 격려사, 우동호 목사 전윤숙 사모(구미 화목한), 성춘식 장로의 축가, 임직패증정과 임직인사 광고에 이어 우동호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롭게 마쳤다.


송승영 목사는 “신평교회 100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어려운 가운데서도 기도와 기쁨으로 헌신해 주신 성도들에게 감사드린다. 주님 오실 때까지 아름다운 전도사역을 새롭게 써 내려갈 수 있는 교회가 되도록 늘 깊은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방회 공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