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화지방회 샘솟는교회 이재욱 전도사 목사 안수식



대화지방회(회장 이건동 목사) 샘솟는교회(이창섭 목사)는 지난 11월 16일 지방회 시취위원들과 성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이재욱 전도사의 목사 안수식을 가졌다.


목사안수식은 이창섭 목사(샘솟는)의 사회로 시작해 다함께 찬송가 64장 “기뻐하며 경배하세”를 찬송한 후 김영성 목사(이삭)의 기도가 있었고 마태복음 14장 15~21절을 오준영 목사(해들)가 봉독한 다음, 대화지방회장 이건동 목사(임마누엘축복)가 “빈 들의 사역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지방회시취위원회 권옥순 목사(대전우리)의 시취경과보고에 이어 주례 이창섭 목사가 목사와 교인 서약을 진행한 후 안수위원(이건동 목사, 오준영 목사, 이창섭 목사, 오규성 목사, 김영성 목사, 이금환 목사, 권옥순 목사)을 대표해 이창섭 목사가 안수 기도를 했다.


안수례를 마친 다음 시취위원회는 이재욱 전도사가 기독교한국침례회 목사가 됐음을 선포했고, 지방회장 이건동 목사(임마누엘축복)가 안수패를 증정한 후, 목사 가운을 착의해 주고 축가와 큰 박수로 목사 안수를 축복했다. 이어서 안수 받은 이재욱 목사에 대한 오규성 목사(아름다운)의 권면이 있었고, 이금환 목사(큰사랑)의 축사가 끝난 후 이재욱 목사의 광고와 인사가 있었다.


이날 축복 속에서 진행된 목사 안수식은 회중들이 다함께 찬송가 320장 “나의 죄를 정케 하사”를 찬송하고, 안수 받은 이재욱 목사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안수 받은 이재욱 목사는 한밭대학교와 침례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한 후 샘솟는교회 부사역자로 섬기고 있다.


지방회 사회공보부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