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농선회 1차 임원회 개최


침례교농어촌선교회(회장 조진창 목사, 사무총장 안중진 목사)는 지난 6월 15일 남원 강복교회(조진창 목사)에서 1차 임원회를 개최됐다.
경건예배는 방효길 목사(부여동산)의 인도로 강희정 목사(진도보전)의 기도, 조진창 회장의 말씀(창16:7~14)이 있었다.


조 회장은 “하나님은 보고 계시는 분이십니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코로나로 인한 힘든 목회의 여건에서도 다 보고 계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고 사역의 신실함으로 승리하자고 권면했다.
안중진 사무총장의 광고 후 송우열 목사(남원빛과소금)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조진창 회장의 사회로 회무에 들어가 제9대 신임임원을 인준했으며 하반기 농선회 행사를 토의했다.


선교주일(7, 8월), 여름휴가함께보내기(8월 24~26일), 목회자건강검진 등을 예년과 동일하게 준비해 진행하되 코로나의 추세를 지켜보며 탄력적으로 일정을 조정하기로 했다.


이날 조진창 회장을 비롯해 최공호 목사, 최성림 목사, 전은갑 목사의 따뜻한 사랑의 섬김으로 모임이 빛났다.
점심식사 후 채계산 출렁다리와 순창일원을 돌아본 뒤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갔다. 차기 임원회는 장성 성암교회(김경배 목사)에서 7월 27일 갖기로 했다.


농선회 서기 김경배 목사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