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원주동지방회 온누리교회 설립 30주년 감사예배


 

원주동지방회(회장 이승학 목사) 온누리교회(이 상표 목사)는 지난 111일 교회설립 30주년 감사예배 및 목사 안수와 일꾼을 세우는 임직식을 거행했다.

온누리교회는 유상훈 전도사를 목사로 안수하고, 권대경, 박기호, 조창진 집사를 명예 장로로, 곽영림 집사 외 14인을 권사에 임직했다.

 

예배는 이상표 목사(온누리)의 집례로 진행했다. 이명섭 목사(평안)의 기도에 이어 지방회장 이승학 목사(제천 행복한)직분자는 복음의 노예입니다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2부 목사안수와 명예장로 추대 및 권사 임직식 은 이상표 목사 임직자에게 서약을 받고 목사 안수기도는 안석환 목사(대광), 장로 안수기도 오정세 목사(궁촌), 권사 안수기도 민종욱 목사(진광)가 기도하고 이상표 목사가 유상훈 전도사를 목사로, 권대경, 박기호, 조창진 집사를 명예 장로로 곽영림 집사 외 14인을 권사로 선포했다.

 

지방회장 이승학 목사의 안수패 증정 및 이상표 목사의 임직패 증정 및 꽃다발과 선물 전달식이 있었고 김기중 목사(사랑)의 권면과 조창진 장로의 임직자 대표의 인사말과 신현수 장로의 광고후 증경총회장 이대식 목사(가현)가 축도한 후 임직 예배를 마무리했다.

공보부장 유태경 목사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