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월드비전, 엽서 그리기대회 홍보대사로 ‘도티’ 위촉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지난 223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위촉식을 갖고 크리에이터 도티를 엽서 그리기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도티는 이번 위촉식을 시작으로 엽서 그리기대회 홍보 영상을 비롯해 하반기 꿈특강까지 다양한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다.

 

지난해 시범사업으로 진행한 후, 전국 70만명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엽서 그리기대회는 국내 초등학생들이 꿈꾸는 세상을 그림으로 표현한 엽서를 지구 반대편 어린이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월드비전의 비전이 담긴 활동 중 하나이다.

 

올해는 함께 자라는 꿈을 주제로 진행되며, 많은 어린이들이 캠페인 취지를 공감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초통령으로 불리는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도티는 이날 위촉식에서 지구 반대편 아이들에게도 희망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엽서 그리기대회 홍보대사로서 전세계 친구들이 더욱 자유롭게 꿈꿀 수 있도록 월드비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엽서그리기대회는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월드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꿈에 대한 영상 시청 후, 본인이 꿈꾸는 것을 엽서에 그려 제출하면 된다. 제출은 학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대회에 참가하는 학교 재학생이 아닐 경우, 거주지역 내 월드비전 지역본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출 기간은 531일까지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