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선교회 제주지방회 6개교회 후원

 

우리교단 국내선교회(이사장 정창도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는 지난 9월 7일 제주지방회(회장 정혁 목사) 월례회가 열린 충만한교회(정윤봉 목사)를 방문하고 제주지역 6개 침례교회에 각각 100만원씩 총 6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2020년 협동선교프로그램(CP)를 통해 모금된 후원 헌금 중 지원 헌금으로 제주지역에 지원한 것이다. 제주지방회 회장 정혁 목사(표선)는 “총회와 국내선교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에 큰 위로가 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은 국내선교회 기금 사역을 홍보하고 “울릉지역 교회들을 지원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섬지역 침례교회에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라며 “교단 차원의 지원과 기관 중심의 협력 사역을 통해 교회 들을 지원하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