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주지방회 11월 월례회

 

광주지방회(회장 김태완 목사)는 지난 11월 11일 구례광의교회(주산곤 목사)에서 월례회를 개최했다.

많은 목회자들이 함께 한 이날 월례회는 1부 경건예배에서 진일교 총무의 인도로 정형호 목사(주님의)의 기도, 주산곤 목사가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계 3:20)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주 목사는 “주님 앞에 신실하게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만 바라보며 목회하고 있는가 돌아보며 나아가자”고 선포했다.

박영완 목사의 봉헌기도와 축도로 마치고 2부 회무에서 총무보고, 재무보고, 친교부의 보고와 연합사업부 사업토의 후 김태완 회장의 기도로 폐회했다.

 

광주지방회의 한 관계자는 “단풍으로 붉게 물든 가을 산하를 만끽하며 오랜만에 대면으로 만나 교제했다. 광의교회가 섬긴 식사와 선물로 사랑과 나눔이 가득한 가을날 하루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자비전교회(이형곤 목사)의 지방회 가입 청원이 임원회에서 결의돼 이형곤 목사 부부의 인사가 있었다. 지방회는 엘림동산에서 11월 29일 결산임원회와 12월 6일 순천궁각시온교회(김태완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갖기로 했다.

공보부장 김경배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