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경선교회 신년기도회

 

군경선교회(이사장 정백수 목사, 회장 서용오 목사)는 지난 1월 6일 평통구국기도원 에서 신년기도회 및 성탄장병선물 평가회를 열었다.

 

1부 예배는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의 사회로 나석주 목사(은혜군인)가 기도를, 이사장 정백수 목사(온누리)가 “하나님의 은혜로 군선교 사역의 결과가 풍성하기를”(눅 5:3~7)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나라와 민족, 군복음화, 군경선교회, 총회와 개 교회를 위해 합심기도한 후 이종형 목사(심천)의 격려사와 송기상 목사의 인사, 서용오 회장의 광고, 정백수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2부 사역보고는 성탄선물에 대한 소개와 사역보고, 기도제목 나눔과 교회별 합심기도로 진행했다.

 

서용오 회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중단됐던 예배가 회복되며 예배인원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이를 동력으로 군인교회 예배가 회복되는 계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성탄장병선물보내기 후원액은 1884만원이며 성탄을 기해 50개 교회 3000 명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