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회 성탄나눔운동(CP) 결산 모임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고명진 목사)는 지난 3월 31일 수원중앙교회에서 성탄헌금운동(CP) 10차 모임을 가졌다.


총회는 이번 CP에 41개 교회가 참여했으며 CP로 모인 헌금을 다양한 사역에 지원했다. 


먼저 134개 지방회에서 2개 교회를 추천받아 268개 미자립교회를 지원했으며 해외선교회에 선교사 사망보험가입을 지원하고 2명의 선교사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한 은혜재단을 통해서 원로목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원했으며 한국침례신학대학교에 학생 장학금 지원, 침례신문사와 군경선교회, 다음세대부흥위원회에 지원했다.


고명진 총회장(수원중앙)은 “교단의 협력 사역의 시도가 2년 연속 이뤄지면서 침례교회가 동역의 역사를 일으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며 “이번 2021년 CP에 참여한 교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2022년 CP에도 전국 침례교회가 관심을 가지고 보다 다양한 지원 사역들이 이뤄질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는 “지난 2020년 CP 운동에는 21개 교회가 참여했으며 이번 2021년에는 두 배 가까이 교회들이 참여하며 CP 운동에 좋은 인식이 확장되고 있다”면서 “특히 기관 사역에 지원하면서 앞으로 CP 운동이 교단의 협력 사역으로 자리매김을 하리라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