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흥사회 이재혁 대표회장 취임예배

 

기독교한국침례회 부흥사회(대표회장 이재혁 목사, 부흥사회)는 지난 7월 18일 부산 예수인교회(이재혁 목사)에서 대표회장 이․취임예배를 드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이재혁 목사(예수인)가 기독교한국침례회 부흥사회 제41대 대표회장에 취임했다. 직전회장 김학수 목사는 이임했다.


신임회장 이재혁 목사는 “하나님 은혜로 부흥사회 41대 회장에 취임했다.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부흥사로 한국교회와 침례교 부흥에 충성하겠다”며 “임기 1년 동안 임원진들과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부흥사로 쓰임을 받기를 원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부흥사회 증경회장 곽도희 목사(남원주), 증경회장 정희량 목사(광정), 한철동 목사(광성), 김종수 목사(가나), 석원철 목사(하늘빛)가 대표회장 이 목사에게 안수기도로 축복했다.


수석부회장 이홍철 목사(함께하는)의 사회로 진행된 이‧취임감사예배에서 곽도희 목사가 “오직 성령으로 하자”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께서 쓰시고 싶은 부흥회, 부흥회장을 통해 하나님 뜻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며 “교회와 목사, 성도가 점점 더 어려운 시대에 침례교 부흥사들이 불타는 숯이 되어서 부흥의 불을 붙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재혁 신임대표회증은 제40대 대표회장 김학수 목사(여산), 사무총장 이홍철 목사(함께하는), 서기‧회계로 수고한 임원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이날 이‧취임예배 특별찬송은 이재혁 대표회장 외동딸 이세민 자매(센텀여고 3년)가 작사‧작곡한 ‘어떤 상황에도’와 ‘비 준비하시니’를 불러 부흥사 회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대전중부지방회 양기모 목사(대전시티)가 증경회장단의 만장일치로 회원에 가입해 부흥사역에 동참했다.


이재혁 목사는 한국침례신학대학교와 목회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총회 위기관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가족으로는 구정화 사모와 아들 성민, 권민, 딸 세민을 두고 있다.

부흥사회 공보부장 양기모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