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광교회 교회진흥원에 목적헌금 2000만원 후원

 

성광교회(유관재 목사, 사진 오른쪽)는 지난 7월 22일 교회진흥원(이사장 장희국 목사, 원장 김용성 목사)에 교회진흥원 목적헌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을 전달한 유관재 목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교회진흥원이 교단 유일의 주일학교 공과를 계속 출판하고, 다양한 신앙 훈련교재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교회 부흥과 목회자 성장을 위해 수고하고 있음에, 이에 지역교회에 힘이 되고 있기에 더 좋은 사역이 펼쳐질 수 있도록 후원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김용성 원장은 “교회진흥원의 비전은 지역교회가 성광교회와 같이 지역에서 선한 영향력과 감동을 주며 주님 오실 때까지 복음을 전하는 교회로 성장하고 부흥하도록 돕는 것이다. 같은 맥락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는 성광교회의 후원은 더없이 큰 격려와 힘이 된다”면서 “원장 취임 후 꾸준히 지역교회의 후원과 협업이 늘어나고 있어 감사하다. 일반 교육이 백년지대계(百年之大計)라면, 신앙 교육은 천국 시민을 세워가는 영원지대계(永遠之大計)이기에 한 기관의 사역이라고만 할 수 없고 모든 교회와 함께 주님 오실 때까지 수행해야 하는 사역”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1966년 개척해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는 성광교회는 고양시 지역에 영향과 감동을 주는 교회로,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적 교회라는 비전을 실천하는 교단을 대표하는 교회 중 하나이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