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릉지방회 태하교회 창립 71주년 감사예배

 

 

울릉지방회(회장 김기익 목사) 태하교회(최경훈 목사)는 지난 8월 15일 교회창립 71주년 감사예배와 권사 임직식, 명예권사 추대식을 가졌다.


태하교회는 창립감사예배를 통해 김명숙 이재숙 집사를 권사에 임직하고, 안금순 이금분 정분선 김재남 김옥선 집사를 명예권사로 추대했다.


1부 감사예배는 박상규 목사(구암)의 기도에 이어 김만수 목사(추산)가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더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2부 권사 임직식에서 최경훈 목사는 임직자들을 소개하고 서약을 받은 후, 김형갑 목사(평리)의 임직기도 후에 김명숙 이재숙 집사를 태하교회의 권사로 공포했다.


3부 명예권사 추대식은 최경훈 목사의 집례와 양한모 목사(열린)의 추대기도로 이뤄졌다. 이날 명예권사로 추대를 받은 5명의 집사 가운데 세 명은 90세 이상으로 창립 71년 만에 갖는 권사임직식을 더욱 뜻깊게 했다.


4부 축하순서는 김기익 목사(나리) 정치호 목사(도동)의 권면과 김만수 목사(포항주마을) 이상표 목사(서달)의 격려사에 이어 김만조 목사(필리핀 선교사) 김광옥 목사(석포)가 축사했다. 최상길 안수집사(동광)의 축가에 이어 이민희 목사(중령)의 축도로 권사 임직식 및 명예권사 추대식을 은혜 가운데 마쳤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12일간 기도의 향연 ‘라이즈 업 뱁티스트’ 성료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한 ‘라이즈 업 뱁티스트’ 침례교회 연합기도회(대회장 이욥 총회장)가 지난 6월 13일 신동탄지구촌교회(박춘광 목사)에서 12일의 기도 향연을 마무리했다. 신동탄지구촌교회의 찬양팀으로 시작된 이날 기도회는 새중앙지방회 회장 윤성광 목사(선한샘)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 다음세대부흥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년선교캠프 홍보 영상을 시청하고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가 단상에 올랐다. 소프라노 우영주 집사가 헌금을 위해 찬양하고 라이즈 업 뱁티스트 공동기도문을 낭독하며 기도하고 성경 말씀을 함께 읽은 뒤, 이날 손석원 목사(샘깊은)는 “믿음 안에 있는가?”(고후 13:5)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손석원 목사는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음에서 남을 선포하며 예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구원을 주셨으며 하나님은 예수님과 함께 우리를 살리셨으며 우리에게 위의 것을 소망하며 찾을 것을 강조했다. 손 목사는 “세상의 온갖 것이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막는다 할지라도 믿음으로 우리의 영이 다시 살아나고, 회복되고, 굳세어질 줄로 믿는다”면서 “믿음으로 내가 다시 일어나고 또 다른 사람을 일으키며 이끌어내는 말씀의 역사가 우리 모두에게 임하기를 축복한다”고 선포했다